한소희 ‘예뻐보여’ 웹드라마 사운드트랙 #1 [디즈니플러스] 정주행 리뷰

생활정보

한소희 ‘예뻐보여’ 웹드라마 사운드트랙 #1 [디즈니플러스] 정주행 리뷰

디지쿤스트 2022. 4. 29. 20:29

꽃 같은 계절에 설렘 대신 꽃가루를 피해 방구석에서 훌쩍거리고 있는 건 나뿐일까요. 매년 요맘때면 컨디션과 함께 바닥으로 떨어지는 우울감을 달래려 애니메이션이나 잔잔한 드라마를 많이 보는 것 같아요. 올해는 오랜만에 하이라이트 앨범으로 플레이리스트를 채워서 기분을 달래고 있습니다.


암튼 학교를 다시 다니기로 해서 애니메이션 영상 공부를 위해 디즈니 플러스를 구독하면서 한소희 배우에 끌려 사운드트랙#1을 보고 말았어요. 첫사랑이자 오랜 짝사랑은 상대가 한소희니까 가능하겠지만, 그 애틋한 사랑과 예쁜 화면, 예쁜 배우의 막걸리잔까지 예뻐 보이는 걸 보니, 전 아직도 예쁜 여자를 좋아하나 봅니다.


스토리 리뷰를 길게 적을 것도 없이 오랜 우정을 잃을까봐 아끼고 아끼다가 결국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과정인데요. 뻔한 것 같지만 그래도 한소희 님과 박형식 님으로 채워지는 화면이 너무 예뻐서 4화로 끝나는 것이 너무 아쉬울 정도였어요. 주인공들의 직업이 작사가와 사진작가로 나와서 따뜻한 영상미와 어울리는 잔잔한 OST 또한 감미롭고요.

제가 고른다면, 양요섭의 ‘예뻐보여’ 추천해요.


보면서 '와 저렇게 예쁜 얼굴로 살면 어떤 기분일까.'라는 말을 저절로 꺼내버리고 말았네요. 꿀 떨어지는 박형식님의 눈빛에 애정이 뚝뚝 떨어지는 걸 어쩜 그리 오랫동안 모를 수 있을까 싶지만, 뭐~ 한소희 님이니까. 뭐, 다른 사람들 모두 그러니 그럴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여심도 휘어잡는 매력에 다른 작품들도 보고 싶어지기도 해요. 다음 시즌 혹시? 기대해봅니다.